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리하고 세련된 자전거 액세서리 추천

반응형

 

편리하고 세련된 자전거 액세서리 추천

간편하게 사용할 수있는 교통 수단으로 인기 자전거. 쇼핑과 사이클링은 물론 출퇴근 등 폭 넓은 용도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자전거 액세서리를 착용하면 더욱 편안하게. 편리하고 세련된 자전거 액세서리를 소개합니다.

세련된 자전거 액세서리 사이클 라이프를 쾌적하게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고, 인기의 이동 수단 인 자전거. 자전거 자체가 취미라고하는 분도 많은 소형 미니 베로부터 본격적인 자전거까지 다양한 자전거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차를 사용자 정의 할뿐만 아니라 자전거도 다양한 정의 부분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자전거를 탈 때 착용하면 세련된 아이템이나 편리하게 사용할 부품 등이 헬멧과 장갑처럼 안전을 위해 착용 아이템도 세련이면 기분도 상쾌합니다.

안장 가방이나 드링크 홀더와 같은 수납 아이템과 펌프와 컴팩트 도구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있는 아이템 등 다양하다. 목적에 맞게 자전거 액세서리를 선택하여보다 쾌적한 사이클 라이프를 보낼 것입니다.

착용 액세서리

헬멧

안전한 자전거 타기를 위해 마스트 아이템 인 헬멧. 전도시 및 기타 이동체와의 접촉시 머리를 보호 해줍니다.

 

[자이언트]
품명 : STRIVE ASIA

자전거는 물론 다양한 액세서리를 라인업하는 자이언트. "STRIVE ASIA '는 가볍고 착용감이 뛰어난 구조를 가지고 대형 환기 내부를 쾌적하게 유지할 헬멧입니다. 항균 흡한 속건 높은 패드가 땀이나 마모에 강한 스트랩도 장비. 화려한 불과 색상과 모양이 다양한 패션에 매치 할 것입니다.

[사양]
적응 머리 둘레 : M (550-610mm)
색상 : 매트 블랙, 매트 블랙 × 블루 매트 화이트 × 그레이
무게 : 267g

 

[돕펠 걍가]
품명 : 레넨
   DHL360

아방가르드 자전거를 선보이고있다 돕펠 걍가. "레넨 DHL360"는 취미 청소년에 적합한 안전성과 경량화를 실현 한 헬멧입니다. 환기는 21 군데 편안 뒤쪽에 크기 조절기를 갖추고 있으므로 뛰어난 착용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인과 전용 가방도 함께 세련된 모델입니다.

[사양]
크기 : W220 × H155 × D270mm
적응 머리 둘레 : 570-620mm
색상 : 블랙 × 레드, 화이트 × 블랙
무게 : 230g

 

글러브

전도시와 접촉시 손을 보호하고 롱은 그립력을 유지에도 도움이됩니다.

 

[Bianchi Reparto Corse]
품명 : 여름 장갑

이탈리아의 명문 자전거 브랜드 인 비앙키. 액세서리도 다양하게 라인업하고 있으며, "여름 글러브 '는 이름 그대로 손가락 장갑입니다. 선명한 색상 벨트는 측면 지퍼 손바닥 부분에는 퀼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사양]
크기 : S, M, L, XL
색상 : 체 레스테

 

[자이언트]
품명 : CLASSIC CROCHET SF GLOVE

손바닥 부분을 내구성이 높은 합성 피혁으로 만든 'CLASSIC CROCHET SF GLOVE'는 패딩 장갑 아우터는면 소재를 사용한 메쉬 마무리. 통기성이 좋고 편안한 착용감이 뛰어난 벨크로 벨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고전적인 레인보우 컬러가 세련된 장갑입니다.

[사양]
사이즈 : XS, S, M, L, XL
색상 : 블랙, 레인보우

그립 & 안장

취향에 맞는 디자인과 착용감을 얻기 위해 그립과 안장도 정의 부분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돕펠 걍가]
품명 : 인체 공학적 그립
   DGR162L
   인체 공학적 바 엔드 그립
   DGR163

인간 공학적으로 디자인 된 돕펠 걍가 인체 공학적 그립. 부드러운 줌 기분과 착용감이 뛰어난 그립에서 이동식 바 엔드를 갖춘 타입도 준비합니다. 색상도 선명 애차의 드레스에 세련된 아이템입니다.

[사양]
크기 : DGR162L - H40 × L140 × W90mm
    DGR163 - H30 × L200 × W150mm
설치 가능 직경 : 22.2mm
색상 : 블랙 × 오렌지 블랙 × 화이트

 

[비안키]
품명 : 알데 

안장을 주로 취급 휘지 쿠와 비앙키 공동으로 태어난 "알데아." 스포츠 라이드에 빠뜨릴 수없는 편안함을 갖춘 안장에서 로고가 프린트 된 세련된 디자인이 포인트입니다.

[사양]
크기 : 274 × 142mm
무게 : 245g (+/- 5 %)
색상 : 흰색

라이트 벨

야간은 물론 주간에도 점등하고 있으면 사고 방지에 도움 라이트, 벨의 장비도 추천합니다.


품명 : 실리콘 LED 라이트

경량 컴팩트하고 설치 장소를 가리지 않는 것이 돗 뻬루 갼의 '실리콘 LED 조명 " 실리콘 밴드로 고정하기 위해 탈착이 간단 프론트 용 백색 LED로 후방 용은 적색 LED입니다. 점멸 점등은 원터치로 전환 가능, 방적 사양 자전거 이외에도 사용할 수있는 편리한 상품입니다.

[사양]
크기 : W41 × H20 × D115mm
장착 가능 지름 : 35mm
무게 : 18g
전원 : CR2025 × 2 (포함)
색상 : 화이트 × 오렌지

 


품명 : OI BIKE BELL 라지

2003 년에 설립 된 노구는 호주 멜버른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세련된 사이클 액세서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OI BIKE BELL」는 자전거 벨의 개념을 뒤집는 세련된 디자인의 벨. 프레임과 일체화 한 같은 반원형의 벨 깔끔하게 자전거에 익숙해 있습니다.

음색이나 소리의 지향성까지 고집 한 세련된 벨, 스몰 사이즈도 준비합니다.

[사양]
장착 가능 지름 : 23.8 ~ 31.8mm
색상 : 블랙, 황동, 구리, 실버

 

[자이언트]
품명 : GIANT BELLS

깔끔한 형태로, 고전적인 로고가 프린트 된 자이언트의 'GIANT BELLS " 위험 방지 아이템이지만, 세련된 디자인입니다.

[사양]
장착 가능 지름 : 22.2mm
색상 : 블랙, 블랙 × 핑크

펌프

현지에서 펌프 수 있도록 휴대 할 수있는 소형 펌프가 있습니다.

 

[자이언트]
품명 : CONTROL MINI ROAD +

자이언트가 출시하는 콤팩트하고 견고한 펌프 "CONTROL MINI ROAD +" 소재에 알루미늄을 채용 해, CNC 절단으로 마무리하여 아름답고 내구성 마무리가되고 있습니다. 높은 압력으로 충전이 필요한 자전거에도 대응하고 펌프 작업이 가능한 연장 호스 포함, 고급스러운 펌프입니다.

[사양]
크기 : 길이 217mm
무게 : 98g
최대 충전 압력 : 160psi
색상 : 실버, 블랙


품명 : 인 게이지 핸드 펌프
   DAP058-OR

생생한 알루 주황색으로 만들어진 돕펠 걍가의 인 게이지 핸드 펌프 "DAP058-OR" 공기압을 확인할 수있는 계기를 갖춘 펌프에서 미국 · 프랑스 · 영어 밸브에 대응합니다. 전용 브라켓과 고정 용 벨트도 함께 세련된 휴대 할 수있는 펌프입니다.

[사양]
크기 : 길이 약 280mm
무게 : 130g
최대 충전 압력 : 120psi
색상 : 오렌지

 

멀티 유스 마운트

다양한 아이템을 자전거에 장착 할 수있는 마운트. 스마트 폰과 모바일 배터리 등 다양한 아이템에 대응합니다.

 


품명 : 멀티 유스주기 마운트 트윈
   DFB381-BK

 자전거 병 케이지에 세트는 물론 포함 된 고무 링으로 다양한 위치에 장착 할 수 있습니다. 그립력있는 기반 고무를 채용하고 있으며, 탑재 아이템도 다양하다.

병이나 도구 핸드 라이트를 비롯한 야외 의자와 무선 스피커 등 모든 것을 조금 화려하게 올릴 수 있습니다. 마운트는 2 개 세트로 고무 링도 크고 작은 2 개씩 함께 생각대로 다양한 장면에서 활약하는 뛰어난 상품입니다.

[사양]
크기 : W110 × D59 × H13 mm
무게 : 37g (1 개)
설치 권장 직경 : 76mm 이하
색상 : 블랙

음료 병 병 홀더

롱 자전거는 물론, 간단한 외출도 간편하게 수분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품명 : 리플렉터 칠 병
   DWB293-DP

 출시하는 리플렉터 칠 병 "DWB293-DP"는 보냉 보온이 뛰어난 찌루보토루. 전면에 리플렉터 소재를 세트하고 있기 때문에 야간의 사용에도 최적입니다. 구입 한 500ml 음료가 그대로 옮길 용량도 포인트 인체에 영향이 있다고하는 BPA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양]
크기 : 77 × 240mm
무게 : 99g
용량 : 600ml
내열 온도 : -20 ~ + 80 ℃
색상 : 그레이

공식 사이트 : 돕펠 걍가 리플렉터 칠 병

 


품명 : 멀티 유스 병 케이지
   DBC418-BK

마찬가지로 돕펠 걍가에서 병의 탈착이 가능한 디자인의 병 케이지 "DBC418 - BK" 2 개 세트로 좌우 어느 쪽에서도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 오른팔을 가리지 않는 아이템으로 기존보다 병의 탈착이 쉬워지고 있습니다. 안장 뒤쪽에 2 개 설치 등 설치 방법도 다양하다.

[사양]
크기 : W75 × D75 × H145mm
대응 병 : 직경 73-77mm의 자전거 병, 500ml 페트병
무게 : 약 38g (1 개)
색상 : 블랙

가방

 

[비안키]
품명 : 방수 새들백 A

컴팩트 도구와 튜브 등 소품 아이템의 수납에 편리한 안장 가방. 비앙키의 '워터 프루프 새들백 A "갑자기 비가 내려도 안심 방수 사양입니다. 안장 레일에 부착을 설치하고 고정하기 위해 탈착은 원터치. 자전거 주차하고 자전거에서 떨어져 때도 간편하게 휴대 할 수 있습니다.

[사양]
크기 : W 약 90mm × D 약 140mm × H 약 65mm
무게 : 128g (브라켓 포함)


공식 사이트 : 비앙키 방수 새들백 A

 

록 컴팩트 도구

자전거에서 떠날 때 도난 방지로 마스트 체인 잠금 등의 열쇠 류. 그리고 라이딩 포지션의 조정 및 수리에 소형 공구가 있으면 편리합니다.

 


품명 : Bicycle Lock 경로 케이스 포함

패션 아이템으로 조화 세련된 디자인의 열쇠 세트 'Bicycle Lock 경로 케이스 포함 " 아방가르드 자전거를 가지런 히 봐 쿠센 제품에서 타이어를 잠그는 고리와 열쇠 + 패스 케이스가 세트됩니다. 눈에 자전거 열쇠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 더 이상 패션의 일부입니다.

[사양]
크기 : 반지의 치수 90 × 70mm
    패스 케이스 112 × 71mm
    스트랩 길이 500mm
내용물 : 반지 자물쇠 패스 케이스 키 커버, 스트랩
무게 : 282g

 


품명 : 다이얼 콤보
   접는 블레이드 잠금
   DKL352-BK

※ 수납시

돗 걍가 다이얼 콤보 접는 블레이드 잠금 "DKL352 - BK"는 접을 수 다이얼 잠금 장치를 잠그기. 20 개의 블레이드 스틸 & ABS 수지의 견고한 2 중 구조 전화 실린더를 중심으로 접을 수있어 수납시는 손바닥에 실리는 컴팩트 사이즈입니다.

열쇠가 필요없는 4 자리 인터 널 다이얼을 채용 해, 자물쇠 따기 번호는 1 만개의 조합. 내 절단 성이 높은 5mm 두께의 블레이드에서 약 800mm의 잠금 범위를 확보합니다. 자전거에 고정하는 브라켓도 함께 휴대 성 · 내구성 · 디자인 성이 뛰어난 잠금입니다.

[사양]
크기 : W60 × H75 × D60mm (수납시)
브라켓 설치 대응 직경 : 25 ~ 45mm
잠금 범위 : 약 800mm
무게 : 650g레이드 잠금

 

컴팩트 도구

컴팩트 도구가 있으면 현지에서 시트 포지션과 시스템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자이언트]
품명 : TOOL SHED 20

컴팩트하고 세련된 자이언트 멀티 툴 "TOOL SHED 20" 20 가지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내구성과 내식성이 우수한 크롬 바나듐 비트를 장착합니다. 드라이버는 물론, 스포크 렌치와 타이어 레버 체인 커터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네오프렌 소재의 케이스도 함께하는 세팅.

[사양]
기능 : 20 개
무게 : 185g

 

[비안키]
품명 : 8 Function Tool

휴대하기 쉽고 사용하기 편한 크기의 비앙키 "8 Function Tool" 기능을 맞춘 컴팩트 한 멀티 도구에서 플러스 마이너스 드라이버와 2mm ~ 8mm의 HEX을 제공합니다. 이미지 색상 체 레스테와 비안키 로고가 세련된 아이템입니다.

[사양]
크기 : 20 × 55 × 17mm
기능 : 8 가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