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선 헤드폰의 추천

반응형

무선 헤드폰의 추천 

 

Bluetooth에 의한 무선 접속으로, 스마트폰 등과 조합해 간편하게 고음질인 음악 리스링을 즐길 수 있는 「무선 헤드폰」. 본 특집에서는, 저가격의 모델로부터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춘 고기능 모델까지, 수많은 무선 헤드폰 중에서, 이어폰·헤드폰의 프로가 선택한 추천 모델을 가격대별로 소개한다. 무선 헤드폰을 선택할 때의 포인트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해설하고 있으므로, 꼭 무선 헤드폰 선택의 참고로 해 주었으면 한다.

 

 

무선 헤드폰 선택 4가지 포인트

무선 헤드폰을 선택할 때 중요시해야 할 포인트는 장착감이나 소리의 기호 등 유선 타입의 헤드폰과 공통되는 부분이 많다. 아울러, 배터리 구동 시간이나 Bluetooth 코덱 등, 독자적인 선택 항목이 몇개인가 있다. 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ANC)이나 외음 흡수 등, 사용하는 환경에 맞춘 기능성의 선택도 중요해진다. 여기에서는, 무선 헤드폰을 선택할 때에 중시하고 싶은 4개의 포인트를 소개하자.

【포인트 1】이어 패드의 형상

우선, 먼저 체크해야 할 것은 이어 패드의 형상이다. 헤드폰의 이어 패드는, 귓불을 둘러싸도록(듯이) 푹 들어간다 「오버 이어(어라운드 이어)형」과, 귓불 위에 싣도록(듯이) 장착하는 「온 이어형」의 2개가 존재하고 있다.

「오버이어(어라운드 이어)형」은, 스트레스가 적은 쾌적한 장착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이쪽이 향하고 있다. 또, 소리 누출의 적음에 대해서도 우위성을 가진다.

한편, 「온 이어형」은 휴대용 헤드폰이라고 불리는 정도 사이즈적인 유리가 있어, 옥외에 운반하기에는 압도적으로 편리하다. 게다가 드라이버의 위치가 귀에 가깝기 때문에, 이쪽의 소리가 좋아하는 사람도 적지 않다. 사용하는 환경을 배려하면서 장착감의 기호로 선택하는 것이 추천이다.

 

왼쪽이 「오버 이어(어라운드 이어)형」, 오른쪽이 「온 이어형」의 이어 패드

【포인트 2】 배터리 구동 시간

무선 헤드폰 특유의 체크 포인트로서 제대로 확인해 주었으면 하는 것이 배터리 구동 시간의 길이다. 최신 모델의 대부분은 상당한 장시간 구동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 실제로 사용하고 있어도 불만으로 생각하는 것은 거의 없어지고 있지만, 저가격 모델이나 음질 중시 모델 등, 구동 시간이 그만큼 길게 아무 제품도 몇 가지 존재합니다. 20시간 정도의 재생 가능 시간이 있으면 우선 불만으로 생각하지 않으므로, 그것을 하나의 기준으로 고려하자.

 

【포인트 3】대응 코덱

Bluetooth 접속의 무선 헤드폰은, 대응 코덱의 종류에 의해 음질이 크게 향상해 줄 가능성이 있다. 구체적으로는, SBC를 기본으로 했을 경우, AAC나 aptX라면 조금 소리가 좋아지고, aptX HD나 LDAC라고 각별한 양음질이 된다, 라고 하는 이미지일까. 최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등은 aptX HD나 LDAC 등의 고음질 코덱에 대응하고 있는 제품이 늘어나 상당한 양음질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스마트폰이나 DAP 등 플레이어 측이 제대로 대응하고 있는 것이 전제이지만, 가능하면 양음질 코덱에 대응한 제품을 선택하자.

 

고해상도 상당히 음악을 무선 전송할 수 있는 aptX HD와 LDAC

 

【포인트 4】기능성

단순히 무선 접속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ANC)이나 외음 캡처 기능, 유선 접속 등의 다기능을 가지고 있는 무선 헤드폰도 많다. 옥외나 사무실, 통근통학에서 사용하는 경우 등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나 외음 캡처 기능을 가진 제품을 추천한다. 또, 최신 모델 중에는 3D 서라운드에 대응한 제품도 등장해 오고 있으므로, 그러한 시점에서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선택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또, 최신 모델은 배터리가 끊어져도 유선 케이블이면 소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도 늘고 있고, 이것이 의외로 편리해 주는 일이 있다. 유선 접속 대응인가 아닌가도 확실히 체크해 두자.

유선 접속 대응의 무선 헤드폰이라면, 배터리가 끊어져도 케이블로 연결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무선 헤드폰

언더 1만엔 추천 무선 헤드폰

무선 헤드폰에 있어서, 저가격 모델에 위치하는 언더 1만엔의 가격대에서는, 기능성의 높이보다 장착감이나 소리의 기호를 중심으로 선택하는 것이 득책이다. 그렇다고는 해도, 최신 모델은 이 가격대라도 ANC 기능을 가지는 제품이 있는 등, 생각하고 있는 이상으로 고기능인 모델도 라인 업되고 있다. 장착감이나 소리의 기호를 우선하면서, 사용 환경에 맞춘 기능성을 가지고 있을지도 체크하자.

1. 소니 「WH-CH510」

소니 「WH-CH510」(블루)

온 이어 타입의 이어 패드를 가지는 휴대용 타입의 무선 헤드폰. 132g의 경량을 자랑하고, 스위블 기구를 갖춘 등 운반의 간편함에 배려된 디자인을 채용하고 있다. Google 앱이나 Siri 등의 음성 어시스턴트를 호출할 수 있는 점도 편리하다.

최장 35시간의 연속 재생에 가세해 10분간의 충전으로 90분의 재생을 가능하게 하는 퀵 충전에 대응하고 있다. 코덱은 SBC 이외에 AAC에도 대응. 신축성이 뛰어난 다이렉트감이 높은 사운드를 즐겁게 해준다. 간편하게 운반할 수 있는 일이나, 장착감의 좋은 점을 신경쓰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장착 타입:온 이어
중량:132 g
배터리 구동 시간:음악 재생으로 최대 35시간
충전 단자:USB Type-C
유선 접속:×
대응 코덱:SBC, AAC
칼라 바리에이션:블랙 , 화이트 , 블루

 

2. 오디오 테크니카 「SOLID BASS ATH-WS330BT」

오디오 테크니카 「SOLID BASS ATH-WS330BT」(카키)

167g의 경량을 자랑하는 온 이어형이면서, 전용 튜닝의 40mm SOLID BASS 드라이버 탑재나 저역의 양감과 클리어한 중고역을 양립하는 독자 설계의 베이스 덕트 「PAT.P」기구의 채용에 의해 박력의 중저음을 실현되고 있다. 실제로 시청해 보면, 소형 경량인 바디 사이즈에서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그래서 깨끗한 좋은 중고역을 가지고 있는 등 튜닝의 절묘함을 느낀다.

또, 자주 충전하는 것이 귀찮다고 하는 사람이라도 안심인 최장 70시간이라고 하는 초스태미나 배터리도 「SOLID BASS ATH-WS330BT」의 큰 매력의 하나. 10분 충전으로 약 4시간의 재생이 가능한 급속 충전도 갖추어져 있어, 만일의 경우에도 안심이다. 입체 봉제의 이어 패드를 채용해, 장착감도 좀처럼 양호. 충전 중저음 사운드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최유력 후보라고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장착 타입:온 이어
중량:167 g
배터리 성능:음악 재생으로 최대 70시간
충전 단자:USB Type-C
유선 접속:×
대응 코덱:SBC, AAC
칼라 바리에이션:블랙 , 블루 , 카키

 

3. ag 「AG-WHP01K」

ag 「AG-WHP01K」(다크 그레이)

TWS를 메인으로 전개하는 신진 기예의 일본 브랜드, ag 최초의 오버 이어형 무선 헤드폰. 하이브리드 방식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하는 것 외에 외음 흡수 기능,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 온으로 최장 25시간의 배터리 성능, 유선 접속의 대응 등, 이 가격대의 제품으로서는 머리 하나 튀어나온 충실 기능성을 갖춘다. 코덱은 SBC나 AAC에 가세해, 고음질 한편 저지연이 특징의 aptX LL에도 대응. PC나 스마트폰 등 복수의 기기를 동시 접속할 수 있는 멀티 포인트 접속에 대응하고 있는 점 기쁜 곳이다.

지문 등이 붙기 어려운 매트 슈퍼를 채용하는 등, 외관에도 ag다운 조건을 엿볼 수 있다. 오버 이어형의 이어 패드는, 쾌적한 장착감을 가지고 있다. 그 사운드는, 음질을 고집하는 ag답게, 자연스러운 음색의 사운드가 특징. 볼륨을 작게 해도 소리가 제대로 도착해주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해도 듣고 피로가 적은 점도 좋은 인상이다. 장착감의 장점을 포함해 장시간 음악을 즐기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다.

장착 타입:오버 이어
중량:-
배터리 성능:음악 재생으로 최장 25시간(ANC 온시)
충전 단자:USB Type-C
유선 접속:〇
대응 코덱:SBC, AAC, aptX, aptX LL
칼라 바리에이션:다크 그레이 , 블랙 , 크림

 

4. 스컬 캔디 「Hesh ANC」

스컬 캔디 「Hesh ANC」(모드 화이트)

피드 포워드+피드백의 하이브리드식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오버 이어형 무선 헤드폰. 앰비언트 모드나 외음 흡수 기능을 갖추어 최장 22시간의 배터리 지속시간에 가세해 10분의 충전으로 약 3시간의 사용이 가능한 급속 충전 기능도 갖추는 등, 이 가격대로서는 발군의 기능성을 가져 있다. 분실했을 때 그 장소를 찾을 수 있는 Tile 기능의 탑재도 편리하다.

그 사운드는 풍부한 양감을 가진 저음이 특징. 기본적으로는 박력 있는 중저음 사운드이지만, 보컬이 저음에 묻히지 않고 제대로 도착해 주는 등, 중역을 중시한 튜닝에도 호감을 가질 수 있다. 저가격에서도 고성능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원하는 사람에게는 베터한 선택사항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장착 타입:오버이어
중량:228 g
배터리 성능:음악 재생으로 최장 22시간(ANC 온시 )
충전 단자:USB Type-C
유선 접속:〇
대응 코덱:SBC, AAC
칼라 바리에이션:모드 화이트 , 트루 블랙

 

10~30만원대의 추천 무선 헤드폰

 가격대 제품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스마트폰 전용 앱과의 연계, 롱라이프 배터리 등 기능면에서 큰 특징을 가진 제품이 많아지고 있다. 또, 음질면에서도 상위 기종의 기술이 투입되고 있거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 갖추어져 있는 것도 특징이다. 기능성을 확실히 체크하면서도, 소리의 취향 최우선으로 선택하는 것이 이 가격대에서의 최적해이다.

5. 소니「h.ear on 3 Mini Wireless WH-H810」

소니 「h.ear on 3 Mini Wireless WH-H810」(레드)

워크맨 A 시리즈와의 코디네이트가 된, 5 타입의 화려한 칼라 바리에이션을 가지는 온 이어형의 무선 헤드폰. 소형 모델이면서도, 고음질 코덱인 LDAC에도 대응하는 것 외에, 압축 음원의 고음역을 보완하는 「DSEE HX」, 전용 앱에 의한 사운드 이펙트나 이퀄라이저의 커스터마이즈 대응 등, 음질이나 사운드 캐릭터에 강한 조건을 가지는 제품이 되고 있다.

그 사운드는, 다이렉트감이 높은 클리어함이 특징. 저음의 양감도 확실히 확보되어 있기 때문에 박력도 충분하다. 워크맨 등, LDAC 코덱 대응의 플레이어와의 조합에 추천하고 싶다.

장착 타입:온 이어
중량:180 g
배터리 성능:음악 재생으로 최장 30시간
충전 단자:USB Type-C
유선 접속:〇
대응 코덱:SBC, AAC, LDAC
칼라 바리에이션:블랙 , 레드 , 오렌지 , 블루 , 애쉬 그린

 

6. 비츠 일렉트로닉스 「studio3 wireless」

비츠 일렉트로닉스 「studio3 wireless」(레지스탕스 블랙 레드)

인기 헤드폰 브랜드, Beats의 롱셀러 모델. 이어 패드는 오버 이어형을 채용하고 있다. Apple W1 칩을 탑재하고 있어 iPhone이나 iPad 등 애플이 다루는 디바이스로의 설정이나 전환을 간편하게 실시할 수 있게 되어 있는 것이 포인트. 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에 더해, 동사제의 다른 헤드폰이나 애플의 「AirPods」시리즈와 무선 공유할 수 있는 「오디오 공유 기능」등도 탑재하고 있다. 배터리 지속시간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 온의 경우 최대 22시간, 오프의 경우 최대 40시간이라는 롱 라이프를 확보. 10분 충전으로 약 3시간 재생할 수 있는 Fast Fuel 기능도 갖추고 있다.

이거야 중저음의 표본이라고 하는 이미지의, 솔리드로 파워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iPhone 등 애플 제품과의 일관성이 높다 기쁘다. 아이폰 사용자에게 꽤 매력적인 선택이다.

장착 타입:오버이어
중량:260g
배터리 성능:음악 재생으로 최장 22시간(ANC 온시)
충전 단자:micro USB
유선 접속:〇
대응 코덱:SBC, AAC

 

7. Marshall 'MAJOR IV'

Marshall 'MAJOR IV'(블랙)

기타 앰프로 유명한 영국의 악기 브랜드, 마샬의 온 이어형 무선 헤드폰. 기타 앰프를 이미지 시키는 외관이나 조이스틱형 멀티 컨트롤 버튼을 채용하는 등 타사 제품과는 일선을 화하는 개성적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또, 1회의 충전으로 최장 약 80시간의 연속 재생이 가능하거나, 약 15분의 충전으로 약 15시간의 재생이 가능한 퀵 차지 기능을 가지는 등, 배터리 라이프에 대해서는 각별한 스펙을 자랑해 있다. 무선 충전에 대응하고 있는 것도 희소하다. 접이식 헤드 밴드 메커니즘으로 컴팩트하게 수납 할 수 있습니다.

극상의 포커스감을 가지는, 클리어네스인 사운드 캐릭터가 특징. 기타나 베이스의 디테일이, 세세하게 전해져 오는 점 기쁘다. 악기를 연주하는 사람이나 록계의 음악을 메인으로 듣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장착 타입:온 이어
중량:165 g
배터리 성능:음악 재생으로 최대 80시간
충전 단자:USB Type-C
유선 접속:〇
대응 코덱:SBC
칼라 바리에이션:블랙

 

 

오버 추천 헤드폰

하이엔드 모델에 위치한 이 가격대에서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 등은 대부분의 제품으로 탑재되어 있어 가격 나름의 고기능제를 자랑하고 있다. 그 때문에, 소리의 기호로부터 기능성, 시스템 환경에 맞춘 편리함 등도 체크하는 등, 일체의 타협 없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베스트 제품을 찾을 수 없다면 구입을 보류해도 좋을 정도(일단은 1만엔 이하의 제품으로 연결해 두는 것도 하나의 손이다). 차분히 음미하면서, 마음에 드는 1대를 찾아내자.

8. 소니 「WH-1000XM4」

소니 「WH-1000XM4」(블랙)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 탑재 헤드폰의 랜드마크적 존재가 되고 있는 소니 「WH-1000X」시리즈의 최신 모델. 헤드폰 내외에 배치한 센서에 의한 「듀얼 노이즈 센서 테크놀로지」와 소니 독자 개발의 「QN1」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의 조합에 의해, 초당 700회 이상의 센싱을 행하는 것으로, 고정밀도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실현. 헤드폰을 빼지 않고 대화를 할 수 있는 '스피크 투 채팅'과 장소에 맞는 최적의 설정을 자동 전환할 수 있는 '어댑티브 사운드 컨트롤' 등 상당한 인텔리전트도 갖추고 있다. 연속 재생 시간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 온으로 최장 30시간, 오프로 최장 38시간과, 충실한 스펙을 자랑한다.

사운드면에서는, AI 기술을 짜넣은 「DSEE Extreme」에 의해 압축 음원을 고음질화. 코덱은 SBC나 AAC에 가세해 LDAC에도 대응하고 있다. 노이즈 캔슬링 관련의 고기능에 주목이 어울리는 「WH-1000XM4」이지만, 음질에 관해서도 상당한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무엇보다 우선, 소리가 좋다. 다양한 고음출 기술을 사용하지 않아도, 다이렉트감이 높은 클리어니스한 사운드 표현에 의해, 악곡의 매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어쨌든 고기능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고 싶지만, 음질에는 타협하고 싶지 않은 사람에게 딱 하나입니다.

장착 타입:오버이어
중량:254 g
배터리 성능:음악 재생으로 최장 30시간(ANC 온시 )
충전 단자:USB Type-C
유선 접속:〇
대응 코덱:SBC, AAC, LDAC
칼라 바리에이션:블랙 , 플래티넘 실버 , 사일런트 화이트

 

9. 애플 'AirPods Max'

애플 「AirPods Max」(실버)

헤드폰의 좌우에 2개의 Apple H1 칩을 탑재해, iPhone나 MacBook등의 애플 디바이스로의 설정이나 전환을 심 레이스에 실시할 수 있는, 애플 순정의 오버 이어형 무선 헤드폰. 40mm 구경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양질의 사운드를 실현한 것 외에, 독자적인 듀얼 네오디뮴 링 자석 모터의 기능에 의해, 음량을 최대로 한 경우에서도 전 고조파 왜곡을 1% 미만으로 머무르고 있다고 한다. 게다가 Dolby Atmos등의 입체 음향 기술 「공간 오디오」에도 대응하고 있는 등, 단순히 고음질일 뿐만이 아니라, 최신의 사운드 표현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나 외음 흡수 기능도 탑재해,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 온시로 최장 20시간의 연속 재생 시간을 확보하고 있다. 또, Bluetooth의 버전은 5.0을 채용, 접속 안정성의 높이도 확보되고 있다.

디자인, 조작계 등도 포함하여 애플 같은 개성적인 제품으로 완성되고있다. 본체 중량이 384.8g과 좀처럼 헤비급이지만, iPhone 등과의 접속을 전제로 한 기능성이 다수 탑재되어 있으며, 애플 제품의 사용자에게는 최유력 후보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장착 타입:오버이어
중량:384.8 g
배터리 성능:음악 재생으로 최장 20시간(ANC 온시 )
충전 단자:Lightning 커넥터
유선 접속:△(별도 판매의 Lightning – 3.5 mm오디오 케이블이 필요, 유선 접속시도 배터리를 사용)
대응 코덱:SBC, AAC
칼라 바리에이션: 실버 , 스페이스 그레이 , 스카이 블루 , 그린 , 핑크

 

10. 젠하이저 「MOMENTUM Wireles」

젠하이저 「MOMENTUM Wireles」(블랙)

네오클래식풍의 디자인이 특징이 되고 있는, MOMENTUM 시리즈의 최신 오버 이어형 무선 헤드폰. 외음 캡쳐 모드를 가지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피드 포워드+피드백의 2개를 조합한 하이브리드 방식을 채용. 노이즈 캔슬링 성능이 가장 높은 「통상」과,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특유의 귀에의 압박감을 저감시키는 「압착 컷」, 바람 소리를 저감시키는 「윈드 컷」이라고 하는 3 종류의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또, 하우징의 개폐와 연동해 전원이 온 오프하는 「오토 ON/OFF 기능」이나, 헤드폰을 머리로부터 떼면 자동으로 음악 재생을 정지해, 장착하면 정지한 개소로부터 음악 재생을 재개하는 「Smart Pause 기능도 편리하다. 게다가 분실했을 때에 그 장소를 찾을 수 있는 Tile 기능도 탑재되고 있다.

신개발의 42mm 구경 드라이버를 탑재한 사운드는, 엣지가 효력, 신축성이 좋은 캐릭터가 특징. 저역의 양감도 확실히 확보되어 있어 박력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고기능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고 싶지만, 음질에 타협하고 싶지 않은 사람에게는 필청의 모델이다.

장착 타입:오버이어
중량:305g
배터리 성능:음악 재생으로 최장 17시간(ANC 온시 )
충전 단자:USB Type-C
유선 접속:〇
대응 코덱:SBC, AAC, aptX, aptX LL
칼라 바리에이션:블랙 , 샌디 화이트

 

 

11. Bose 「NOISE CANCELLING HEADPHONES 700」

Bose 「NOISE CANCELLING HEADPHONES 700」(럭스 실버)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 탑재 헤드폰의 대표적인 브랜드라고 해도, Bose의 최신 오버 이어형 무선 헤드폰. 액티브 노이즈 캔슬용으로 6기의 마이크를 탑재해, 고정밀도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실현한 것 외에, 음성 음성에 있어서도 유저의 목소리인지 주위의 노이즈인지를 분석하는 것으로, 주위가 시끄러워도 음성 가 선명하게 들릴 수 있도록 고안되어 있다. 또, 전용 어플리도 준비되어 있어, 이쪽을 활용하는 것으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의 효능과 외음 흡수의 음량을 심리스하게 조정할 수 있다. 매우 사용자 친화적이고 취급하기 쉬운 조작 시스템이다.

Bose 같다고 할까, 신축성이 확고한, 그래서 악곡 전체가 알맞게 전망할 수 있는, 웰 밸런스한 사운드 캐릭터가 특징. 재즈나 명반 락 등과 발군의 궁합을 가지지만, 팝스 등의 최신 악곡도 박력있게 즐길 수 있다. 고정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물론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원활하게 즐기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장착 타입:오버이어
중량:250g
배터리 성능:음악 재생으로 최대 20시간
충전 단자:USB Type-C
유선 접속:0
대응 코덱:SBC, AAC
칼라 바리에이션:트리플 블랙 , 럭스 실버 , 소프 스톤 , 트리플 미드나이트

 

12. Shure 「AONIC 50」

Shure 「AONIC 50」(브라운)

Shure 최초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 탑재 무선 헤드폰. 「ShurePlus PLAY 모바일 청취 앱」에 대응해, 노이즈 캔슬링이나 외음 캡처의 레벨을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것 외에, EQ 조정에 의해 자신 취향의 사운드로 완성할 수도 있다. 부드러운 감촉의 오버 이어형 이어 패드나 헤드 밴드에 의해, 장착감도 상당히 쾌적하다. 대응 코덱은 SBC, AAC, aptX, aptX HD, aptX LL, LDAC와 주요 형식 거의 모든 것을 망라. 배터리 성능도 최장 20시간 연속 재생에 대응하는 것 외에 15분 충전으로 약 4시간 재생이 가능한 급속 충전도 준비되어 있다.

프로용 모니터 헤드폰을 자랑하고 있는 Shure라고 하는 것도 있고, 이 「AONIC 50」도 그들과 공통되는 다이나믹하고 스피드감 넘치는 사운드가 특징. 록도 재즈도 클래식도 생생한 탄력있는 사운드를 즐겁게 해준다. 게다가, Shure로서는 드물게 저역의 양감이 많게 밸런스 되고 있으므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함께, 모든 장소에서 박력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Shure제 이어폰의 소리가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매우 매력적인 제품이다.

장착 타입:오버이어
중량:334 g
배터리 성능:음악 재생으로 최대 20시간
충전 단자:USB Type-C
유선 접속:0
대응 코덱:SBC, AAC, aptX, aptX HD, aptX LL, LDAC
칼라 바리에이션:블랙 , 브라운 , 화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