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발란스의 추천 인기 모델 . 남성의 단골 모델도 소개

반응형

뉴발란스의 추천 인기 모델 . 남성의 단골 모델도 소개

운동화달리기신발(슈즈)
 

w스니커의 정평 브랜드인 「뉴 밸런스」. 일반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인기 브랜드이지만, 실은 시리즈마다 각각 특징이 다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뉴 밸런스의 인기 모델을 소개. 또, 뉴 밸런스의 스니커를 사용한 추천의 맨즈 코데도 픽업 했으므로, 꼭 참고해 보세요.

뉴발란스의 인기 시리즈와 특징

996 시리즈

 

「996」은, 온로드 모델이 갖추어진 990번대의 대표작이며, 뉴 밸런스에 있어서도 스테디셀러 모델. 경쾌한 신었을 때의 감촉과, 폭넓은 코디네이터에 대응할 수 있는 범용성의 높이가 매력입니다.

채용되고 있는 것은, 약간 날씬하고 세련된 인상이 있는 「SL-1」의 목형. 발밑을 깔끔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 지금 캐주얼 스타일에 빠뜨릴 수 없는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컬러 라인업도 풍부하기 때문에, 뉴 밸런스를 처음 구입하는 분에게도 추천입니다.

574 시리즈

 

뉴발란스의 500번대는, 악로에서도 안정된 주행을 실현할 수 있는 트레일 러닝 모델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것이 「574」시리즈입니다.

깔끔한 요철이있는 딱딱한 구두창이 다리에 부담을 경감. 보다 쾌적한 신었을 때의 감촉을 실현하기 위해, 2018년에는 업그레이드한 모델이 발매되었습니다.

목형에는 뉴 밸런스의 정평의 하나인 「SL-2」가 채용되고 있습니다. 슬림한 SL-1에 비하면 포동포동한 형태로 볼륨감이 있는 것이 특징. 캐주얼 스타일과 일치합니다.

247 시리즈

 

「247」은 2017년에 등장한 시리즈입니다. 247의 번호는, “24시간, 7일간”으로부터 붙인 물건. 온과 오프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있는 현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접해 있는 슈즈로서 발매되었습니다.

인기 모델인 「1300」 「998」 「576」을 베이스로 만들어진 디자인은, 모던하고 스포티. 고기능 소재나 기술을 구사해, 쾌적한 착용감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Luxe」 「Sport」 「Classic」과 분위기가 다른 모델이 라인 업 되고 있는 것도 특징. 최근에는 보다 기능성을 향상시킨 뉴 모델이 발매되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1400 시리즈

 

세련된 감도가 높은 분으로부터 인기의 「1400」시리즈. 본래라면 1000번대의 1번째 작품인 '1300'에 이어 발매될 예정이었지만, 개발 당시 기술로는 양산이 어렵다는 이유로 '1500'보다 나중에 발매된 역사가 있습니다.

1400의 매력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가격은 다소 높습니다만, 스탠다드 모델에는 없는 품위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범용성이 높고 깨끗한 스타일과의 궁합도 양호. 스테디셀러에서 한 걸음 밟은 엄선한 1 다리를 원하시는 분은 꼭 체크해보세요.

뉴발란스 구두창의 종류

뉴발란스의 스니커는 900번대의 발매를 계기로 기능적인 진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구두창에는 다양한 궁리가 베풀어지고 있어 형상이나 재질도 다양. 그 중에서도 1000~2000번대, 또 복각 모델에는 다양한 솔 시스템이 믹스 되어 있는 일이 있습니다.

엔캡

 

엔캡은, 충격 흡수성이 뛰어난 EVA 소재를 튼튼한 폴리우레탄 소재에 봉입한 구두창입니다. EVA 소재란 에틸렌 비닐 아세테이트 공중합 수지의 약칭으로 비치 샌들과 물에 떠있는 목욕 매트 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폴리우레탄은 단체라도 쿠션성이 양호. EVA 소재와의 시너지 효과로 흡수성도 우수합니다.

어패럴 브랜드로 유명한 랄프 로렌의 창립자인 랄프 로렌 씨는, 본 타입이 채용된 1300의 신었을 때의 감촉을 “구름 위를 걷고 있는 것 같다”라고 표현했다고 하며, 장시간의 보행 이나 달리기에서도 피로를 느끼기 어려운 것이 매력입니다.

레브라이트

 

레브라이트는 러너에게 추천 솔. 지면에서의 걷어차기에 대해 응답이 빠르고, 높은 경량성이 인기의 포인트입니다. 미드 구두창 소재 「REV LITE」에 반발성을 더하고 있는 것으로, 러닝의 부하가 경감해, 보다 경쾌한 주행을 실현합니다.

덧붙여서, 레브라이트가 등장하기 전에도 「액티바」라고 불리는 경량 미드 구두창이 있었습니다만, 동 구두창에 비해 약 30%의 경량화를 실현. 뉴 밸런스가 뛰어난 독자 기술에 의해, 가벼움과 함께 내구성도 확실히 갖추고 있습니다.

악조브

 

앱조브는 1993년에 등장한 998에서 채용된 솔. 착지시 발이 받는 충격을 흡수하는 데 중점을 두어 개발되었습니다. 착지의 에너지를 리턴하는 반발성을 겸비해, 강한 충격을 고려한 쿠셔닝 소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덧붙여 「아브조브 FL」이란, 미드 구두창의 전면에 앱소브를 사용한 물건의 호칭입니다. 보다 한층 부드럽고 온화한 신었을 때의 감촉으로, 주행시의 안정성을 높여, 신발을 신는 것의 부담을 느끼게 하지 않도록 설계되고 있습니다.

C-CAP

 

1985년의 670 모델에 처음으로 채용된 솔. 당시 월성화성의 주도로 일본 라이센스를 따라 만들어졌습니다. EVA 소재를 압축 성형한 구조를 채용하고 있어, 솔의 찌그러짐 등 열화를 막는 궁리가 베풀어지고 있습니다.

쿠션 성능의 지속력을 현격히 올려, 한층 더 소재의 가벼움을 살린 라이트 웨이트 타입도 뉴 밸런스만이 가능한 독자 설계입니다.

폴리 우레탄을 사용하지 않고 EVA 소재만으로 만들어진 미드 구두창이므로 가벼움뿐만 아니라 가수 분해하기 어려운 것도 포인트. 엔캡과 비교해, 열화나 붕괴를 늦추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뉴발란스는 생산국에 따라 다름

 

뉴발란스는 본국 미국뿐만 아니라 영국과 아시아 각국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저렴한 모델의 생산국은 거대 공장 라인을 안고 있는 중국이나 베트남 등의 아시아권. 한편, 고가의 모델은 본고장 미국이나 잉글랜드에서 생산되고, 공장 라인이 아닌 프로의 신발 장인에 의한 핸드메이드가 메인입니다.

각각의 특징으로서, 미국제는 크래프트맨쉽에 따라 전통적인 공법을 준수. 또한 영국제는 신발 장인의 전통과 기법, 그리고 가죽 가공 기술이 탁월한 것이 특징입니다. 한편 아시아제는 대량생산을 목적으로 하는 공장생산의 효율화를 중시하고 있다.

미국제・잉글랜드제는 품질과 독창성을 중시

 

미국제는 수입 패션을 좋아하는 분에게 인기. 미국제의 모델은, 잉글랜드제보다 조금 부푼 것이 있는 인상으로, 장인의 손에 의해 하나 하나 정중하게 만들어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용되는 소재에는 새로운 기술이 활용되고 가격은 높지만 만족도에는 정평이 있습니다.

또한 영국제는 가죽 모델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장인 기술을 요구해 영국 공장이 개설되어, 가죽 소재의 조달도 국내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미국제 모델에 비해, 샤프하고 확실한 인상이므로, 깨끗한 신사복에는 영국제의 뉴 밸런스를 추천합니다.

미국·잉글랜드제는 품번에서도 판단할 수 있다

 

뉴발란스의 품번을 보면, M, CM, U 등의 알파벳이 숫자 앞에 있는 물건이 있습니다. 이 M은 미국과 잉글랜드제 모델로 만들지 않습니다. 가져오기를 찾으려면 숫자 앞에 M만 붙은 모델인지 확인하세요. 그리고 CM이 아시아제, U는 유니섹스 모델이라는 의미입니다.

1400 등, 미국제의 고품질 모델 밖에 존재하지 않는 물건도 있으면, 996이나 574는 2 종류의 가격대가 있어, 생산국의 차이로 확실히 나누어지고 있습니다. 1400에 인기가 있는 것은 반드시 미국제라는 확증이 있는 것도 하나의 이유입니다.

아시아제는 합리적인

 

아시아제의 특징은 미국이나 잉글랜드제에 비해 가격이 싼 것입니다. 중국과 베트남은 운동화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션 제품을 공장 라인에서 대량 생산하고 있습니다.

오리지널리티에 구애받지 않고, 매일 신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모델을 자꾸자꾸 바꾸고 싶은 분에게는, 아시아제 쪽이 추천입니다.

뉴발란스의 추천 모델

뉴발란스(new balance) M996

「엔캡」과 「C-CAP」를 조합한 추천 모델. 쿠션성이나 충격 흡수성이 우수하고, 장시간의 착용에 적합합니다.

「SL-1」의 목형이 채용되고 있어 약간 날씬한 만들기에 완성되고 있는 것이 특징.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 가능합니다. 어퍼에는 부드러운 가죽이 사용되어 품위있는 인상도 주어집니다.

심플한 디자인이므로 캐주얼부터 깨끗하게까지 폭넓은 코디에 맞추는 것이 포인트. 평상시 사용으로부터 가벼운 운동까지, 다양한 시츄에이션으로 활약하는 아이템입니다.

 

뉴 밸런스 (new balance) CM996

EVA 소재를 압축 성형한 「C-CAP」가 사용되고 있는 모델. 경량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장시간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또, 가수분해하기 어려운 메리트를 가져 오랫동안 애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올 가죽 어퍼를 채용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 고급감이 있는 디자인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또한 블랙과 브라운, 그린과 다양한 색상이 라인업되어있는 것도 포인트. 폭넓은 스타일에 맞는 아이템입니다.

 

뉴 밸런스 (new balance) ML574

목형에 「SL-2」를 채용하고 있는 스니커. 약간 느긋한 제작으로 SL-1보다 조금 둥근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발가락 부근이 조금 넓어져 달리기를 비롯한 운동에 적합합니다.

구두창에는 「엔캡」을 채용. 높은 쿠션성과 그립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 어퍼에는 메쉬 소재가 사용되고 있어 통기성이 높은 것도 포인트. 장시간 착용해도 뜸들기 어려운 것이 매력입니다.

그레이나 블루를 비롯해 다양한 컬러 바리에이션으로부터 선택이 가능. 빈티지 테이스트로 완성되고 있어 세련되게 발밑을 물들입니다. 캐주얼 스타일이나 스포츠 스타일에 맞추기 쉬운 아이템입니다.

 

뉴 밸런스 (new balance) MS247

라이프 스타일 씬을 24시간 7일간 서포트하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모델. 어퍼는 통기성이 높은 메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솔은 솔리드 고무로 그립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미드 구두창에는 「레브라이트」를 탑재. 볼륨감이 있는 것 외에, 뛰어난 쿠션성도 갖추고 있습니다. 또, 경량성을 겸비하고 있어,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를 느끼기 어려운 것이 매력입니다.

컬러 라인업은 그레이 네이비 버건디 팬텀의 4 색을 라인업. 다양한 스타일에 맞출 수 있습니다.

 

뉴발란스(new balance) M1400 MUJ

슈탄이나 힐 카운터에 브랜드 로고가 다루어지고 있는 뉴발란스의 스니커. 네이비 그린 베이지 그레이 색상과 화이트 스티치가 포인트입니다.

메인 소재에는 기모감이 있는 스웨이드를 채용.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시즌을 불문하고 다양한 코디에 매치합니다.

구두창은 「엔캡」과 「C-CAP」의 편성으로, 높은 쿠션성을 갖추고 있는 것이 매력. 디자인성과 기능성이 뛰어난 아이템입니다.

 

뉴 밸런스 (new balance) MS327

1970년대의 대표적인 러닝 슈즈 「320」 「355」 「Super Comp」의 디자인이나 디테일이 도입되고 있는 뉴 밸런스의 추천 모델. 레트로한 분위기를 남기면서 현대풍 어레인지를 더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메인 소재에는 스웨이드를 채용하고 있어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어퍼 소재는 통기성이 높은 메쉬. 무덥지 않고 장시간 착용 가능합니다.

블랙을 기조로 한 차분한 물건과 개성적인 색조의 여름 제이드 등 다양한 색상이있는 것도 포인트. 꼭 좋아하는 색상을 선택해보세요.

 

뉴 밸런스 (new balance) M576

메인 소재에 고급 스웨이드가 사용되고있는 뉴 밸런스의 추천 모델. 부드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아웃 구두창에는 솔리드 러버를 채용. 높은 그립성이 있어 젖은 노면에서도 미끄러지기 어려운 것이 매력입니다. 또, 「C-CAP」채용으로 열화하기 어렵고, 길게 신어 계속됩니다.

세련된 색조의 컬러 바리에이션이 많아, 깨끗한 스타일과의 궁합도 양호. 기능성・내구성・디자인성의 3개를 겸비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뉴 밸런스 (new balance) MTX580

고어 텍스를 탑재하고 있는 모델. 높은 방수 및 투습성을 갖추고 있으며 야외 장면에서 착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또, 목형에는 「SL-2」가 채용되고 있어, 느긋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미드 구두창에는 풀 길이의 「압조브」를 채용. 쿠션성이 뛰어난 것이 매력입니다. 또, 전체를 흑으로 통일한 세련된 외형으로, 깨끗한 스타일과 맞추기 쉬운 것이 포인트. 기능성과 디자인성이 양립되어 있는 아이템입니다.

 

뉴 밸런스 (new balance) MW880G

아웃 구두창에 「WALKING STRIKE PATH」를 채용하고 있는 뉴 밸런스의 스니커. 접지면에 홈이 붙어 있어 부드러운 체중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또, 내마모성이 뛰어난 「N durance」가 갖추어져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미드 구두창에는 2 레이어 구조의 「TRUFUSE」를 채용. 뛰어난 내구성과 경량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 높은 안정성도 갖추어져 있어, 장시간·장거리의 사용에서도 발 흔들리기 어려운 것이 매력입니다.

고어 텍스 사양으로 비에서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있는 것도 포인트. 블랙이나 브라운을 비롯한 칼라 바리에이션이 있어, 다양한 코디네이터에 맞출 수 있습니다. 워킹부터 데일리 유스까지, 폭넓은 씬으로 활약하는 아이템입니다.

 

뉴발란스(new balance) M990

「앱조브」 「액티바 라이트」 「엠캡」의 3개를 조합한 미드 구두창을 탑재하고 있는 뉴 밸런스의 스니커. 인기 모델 「M990」의 신버전입니다. 높은 충격 흡수성을 갖추고 있어 장시간의 보행에서도 피로를 느끼기 어려운 것이 매력. 메인 소재에 스웨이드를 채용하고 있으며, 어퍼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버전 5를 나타내는 「V」가 힐부에 프린트되고 있는 등, 세세한 디테일까지 고집을 볼 수 있는 것도 포인트. 전체적으로 세련된 컬러로 완성되고 있어 깨끗한 스타일과 맞추는 것에 추천입니다.

 

뉴발란스(new balance) M991

메인 소재에 스웨이드를 사용하고 있는 뉴발란스의 추천 모델. 부드러운 느낌과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아웃 구두창에는 고무 바닥이 탑재되고 있어, 지면이 젖어도 미끄러지기 어려운 것이 매력. 또, 미드 구두창에는 충격 흡수성이 뛰어난 「압조브」가 채용되고 있어, 착지의 에너지가 추진력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헤리티지 모델답게, 세련된 컬러로 완성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 깨끗한 스타일과의 궁합도 양호합니다. 디자인성이 높고, 폭넓은 시츄에이션으로 활약합니다.

 

뉴발란스(new balance) M992

뉴발란스의 100주년을 기념하여 만들어진 추천 모델. 미드 구두창에는 충격 흡수성・반발탄성・내구성의 3개를 겸비하는 「ABZORB SBS」가 탑재되고 있습니다.

아웃 구두창에는 「N durance」를 채용하고 있어 내마모성이 양호. 부드러운 발 운반을 서포트하는 「TS2」가 사용되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메인 소재에는 고급 스웨이드를 채용. 어퍼 부분은 통기성이 높은 메쉬 소재이므로 장시간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슈탄에 「992」의 숫자를 다루는 등, 세부에까지 고집을 볼 수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뉴 밸런스 (new balance) CM997H

1990년에 발표된 「997」로부터 착상을 얻어 개발된 스니커즈. 높은 쿠션성과 경량성을 갖춘 구두창 유닛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장시간의 착용에 적합하고, 러닝이나 워킹에도 추천입니다.

발톱과 안장에 섬유가 다루어져있는 것이 특징. 힐 부분에는 스웨이드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

 

뉴 밸런스 (new balance) MS1300

피그 스킨 스웨이드와 메쉬의 콤비네이션 어퍼를 탑재하고 있는 아이템. 높은 통기성을 갖추고 있어, 뜸들지 않고 장시간 착용할 수 있습니다.

미드 구두창에는, 높은 충격 흡수성이나 반발탄성이 갖춰진 「압조브」탑재의 「엠캡」을 채용. 장시간의 보행에서도 피로를 느끼기 어려운 것이 매력. 내구성과 그립성이 뛰어난 Vibram 아웃 구두창을 채용하고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클래식하고 부드러운 외형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어울립니다. 기능성과 디자인성을 겸비한 아이템입니다.

 

뉴 밸런스(new balance) 1010

슈탄에 다루어진 「1010」의 숫자나, 바디 사이드에 크게 베풀어진 「N」의 문자 등, 디테일을 고집해 만들어지고 있는 스니커입니다.

미드 구두창에는 풀 길이의 「FuelCell」을 채용. 높은 쿠션성과 내충격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 아웃 구두창에 내마모성이 높은 「N durance」가 이용되고 있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뉴 밸런스(new balance) M1500

1000번대 중에서도 인기가 있는 「M1500」을 복각한 추천 스니커. 장인의 손에 의해 정중하게 완성되고 있습니다.

미드 구두창에는 「엔캡」을 탑재. 높은 충격 흡수성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장시간의 보행에도 적합합니다. 패션 아이템으로서는 물론, 워킹 슈즈나 러닝 슈즈로서도 활약하는 것이 매력. 어퍼 소재에는 가죽을 채용하고 있으며, 사용하면 사용할 정도로 다리에 익숙해지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뉴 밸런스(new balance) M1700

1000번대 마지막 플래그쉽 모델 「M1700」을 복각한 모델. 어퍼의 소재에는 인공 피혁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일부 메쉬 모양으로되어있어 높은 통기성을 갖춘 것도 매력입니다.

미드 구두창에는 반발탄성이 있는 「아브조브」를 풀 길이로 탑재. 「엔캡」이나 「C-CAP」도 채용되고 있어 높은 충격 흡수성과 경량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아웃 구두창에는 고무 컴파운드제의 「N durance」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내구성도 양호합니다.

너무 수수하지 않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매치하는 것도 포인트. 미국제이므로, 품질을 중시하고 있는 분에게 추천입니다.

뉴 밸런스 (new balance) ML2002R

어퍼 소재에 피그 스킨 스웨이드를 채용하고있는 추천 운동화. 발밑에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가 메쉬 모양이므로 통기성이 우수하고 장시간에도 쾌적하게 착용 할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미드 구두창에는 「N-ERGY」와 「아브조브」의 조합을 채용. 충격 흡수성과 반발성이 우수합니다. 또, 「액티바 라이트」탑재로, 쿠션성과 경량성을 실현하고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비틀림을 막는 「STABILITY WEB」에 의해, 안정적으로 보행할 수 있는 것도 포인트. 걷기와 달리기에 도움이됩니다.

 

뉴발란스(new balance) FuelCell REBEL M

반발성이 높은 「FuelCell」을 미드 구두창에 채용한 모델. 발가락 부분이 휘어져 다리를 부드럽게 운반하기 쉬운 것이 특징입니다. 또, 어퍼에는 엔지니어드 메쉬가 채용되고 있어 통기성이 우수합니다.

세련된 컬러링으로, 러닝 슈즈로서 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서도 활약하는 것이 포인트. 스포츠 씬부터 평상시 사용까지, 다양한 씬으로의 착용에 추천의 아이템입니다.

 

뉴 밸런스 (new balance) RCVRY

유연성이 뛰어난 「CUSH+」가 채용되고 있는 뉴 밸런스의 스니커. 반발 탄성이 뛰어나 걷기 쉬운 것이 매력입니다. 달리기와 걷기 등 스포츠 장면에서 착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어퍼가 메쉬 모양이 되어 있으므로 통기성이 높고, 장시간의 착용에서도 뜸들기 어려운 것이 포인트입니다.

세탁기로 환 씻을 수 있기 때문에, 손질하기 쉬운 것도 특징. 캠프를 비롯한 아웃도어 장면 등으로 더러워 버려도 편하게 씻을 수 있습니다. 폭넓은 씬으로 착용할 수 있어 다양한 코디네이터와 매치하는 1발입니다.

 

뉴발란스(new balance) RALAXA SLIP ON M

슬리폰 타입의 모델. 뒤꿈치를 접은 상태에서도 신을 수 있는 2WAY 사양으로, 착탈이 락에 실시할 수 있습니다. 또, 높은 유연성을 자랑하는 「CUSH+」가 미드 구두창에 채용되고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PU COMFORT 인 구두창」을 채용하고 있는 것도 포인트. 감싸는 듯한 신었을 때의 감촉을 맛볼 수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의 2 종류. 세련된 디자인으로 발밑을 깔끔하게 보여주는 아이템입니다.

 

뉴 밸런스 (new balance) MSXRCTU

어퍼 전면에 풀 그레인 가죽을 사용하고 있는 뉴 밸런스의 추천 모델. 높은 내구성과 통기성을 갖추고 있으며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유용할 정도로 익숙해져 가는 것도 특징입니다.

측면에 지퍼 부착의 스타슈 포켓이나 파우치를 탑재하고있는 것이 포인트. 소품 등을 수납하고 ​​휴대할 수 있습니다. 또, 힐부에는 루프가 탑재되고 있어, 신지 않을 때에는 카라비나등으로 운반이 가능합니다. 미드 구두창에는 반발탄성이 있는 「아브조브」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